본문 바로가기
쇼핑/즐기고

크리스마스 일본 스타벅스 한정판 MD, 음료 후기 :)

by 르바 2018. 11. 7.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조르바입니다 ^^

 

일본은 할로윈이 끝나자마자 찾아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고 있습니다. 

거리를 밝히는 네온 사인도 곧 밝혀질 것 같고, 크리스마스 트리나 장식품 같은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네요.

 

조금 이른 것 같은 느낌도 있지만 크리스마스까지 한 달, 충분히 즐겨보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일본 스타벅스의 크리스마스 한정 아이템들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

 

 

 

 

 

어제 오사카의 히라카타시에 있는 티사이트(T SITE)를 찾았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듯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가득한 모습입니다 :)

 

일본 어디를 가도 볼 수 있는 츠타야 서점(TSUTAYA)이 처음 생긴 곳이기도 하고 건물 외관 뿐만 아니라, 내부에도 책들이 엄청난 높이로 쌓여져 있는 모습을 보면 와 소리가 절로 나오는 곳입니다. 교토와 오사카의 중간쯤에 있으니 케이한 라인을 이용하시면 쉽게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사실 어제 이곳을 찾은 목적은 12월에 삿포로를 여행하기 위한 계획을 짜기 위함이었습니다. 

티사이트 내부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음료를 구입하면 수백 수천권의 잡지, 책 등을 자유롭게 볼 수 있어서 정보를 얻는 것 뿐만 아니라 시간을 보내기도 참 좋죠!

 

 

 

 

 

 

 

 

시즌마다 달라지는 커피 원두,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빈티지 블랜드네요. 빨간 포장이 강렬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입니다. 

 

그나저나 스타벅스 로고가 없이 호랑이 로고가 박힌 걸 보니 제가 좋아하는 하와이 라이온 커피도 생각이 나네요^^

 

 

 

 

 

 

 

그리고 크리스마스 시즌 굿즈들. 올해는 꽤나 크리스마스 한정판 물건들이 많은 것 같은 느낌입니다.

 

 컵, 텀블러는 물론이고 스노우볼도 보이고 사탕,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도 있더라구요. 텀블러 가격대는 2천엔~4천 400엔 정도 가격대, 컵은 2000엔 정도 가격대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귀여워서 사고 싶었던 스노우볼은 조금 비싸네요 4900엔!

 

 

 

 

 

 

시즌 한정 음료도 마셔봐야겠죠. 올해는 스토로베리 케익 프라푸치노, 크리스마스 케이크 우유 등 빨간 딸기 음료가 메인인 것 같습니다 :)

 

음료가 담기는 컵도 빨강, 초록으로 너무 예쁘더라구요. 초록색 컵은 그냥 하나 받아오고 싶었습니다ㅎㅎㅎ 

 

 

 

 

 

 

 

 

 

어제 고른 음료는 스토로베리 케익 프라푸치노와 진저 라떼 였네요. 그렇게 달지도 않고 은은한 딸기 맛이 좋았습니다. 근데 맛보단 제품 디자인에 좀 더 집중하게 되는 것 같네요ㅎㅎㅎ

 

그리고 일본 스타벅스에서 쓸 수 있는 카드를 구입하니 저렇게 봉투에 담아주더라구요. 컵도 예뻤지만 봉투 디자인도 꽤 잘뽑았다는 생각이 드네요.

 

 

 

 

 

 

< 사진 출처 : 일본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http://www.starbucks.co.jp/goods/?nid=mm) >

 

 

카드도 이렇게 정성스럽게 포장을 해주네요ㅎㅎㅎ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습니다.

시즌마다 달라지는 카드를 수집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아는데 이번 크리스마스엔 이 세가지 종류의 카드가 발매 되었습니다 ^^

 

포스팅에서 다 다루지 못했던 제품 그리고 자세한 가격이 궁금하시다면 위의 일본 스타벅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근접샷 몇개 올리고 포스팅 마무리 할게요!

 

 

 

 

스노우 볼을 수집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그런 분들에게 쇼핑 욕구를 불러일으킬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사이즈도 한 손에 들어올 정도의 중형(?) 사이즈네요.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한 가득 모여 있는 아이보리 빛의 텀블러 :)

 

 

 

 

 

 

그래도 크리스마스는 루돌프랑 산타지! 라고 말하는 듯한 제품.

 

 

 

 

 

 

요 제품은 뿔에 선물을 걸어놓은 깜찍한 루돌프 텀블러ㅎㅎ

 

 

 

 

 

 

마지막은 튼튼해보이는 스테인레스 텀블러까지.

개인적으론 크리스마스 컵들이 잘 나온 것 같고 마지막 텀블러도 조금 끌리네요ㅎㅎㅎ

 

혹시 이번 겨울 일본을 찾으신다면 스타벅스에서 마음에 한정판 MD 제품들을 쇼핑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한 하루 되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