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즐기고

일본에서 요즘 가장 인기 케릭터, 치이카와. 가장 핫한 제품 쇼핑하기 꿀팁들 :)

by 르바 2022. 10. 22.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르바입니다 :)

오늘은 요즘 일본에서 가장 핫한 캐릭터 중
하나인 ’치이카와‘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한국에서도 좋아하시는 분들이 꽤 많은 것 같아,

치이카와를 보려면 어디로 가야할지, 어디에서 가장 핫한 아이템을 찾을 수 있을지

오사카 쪽 간사이 지방을 기준으로 작성해봤습니다.

 

 

간사이, 오사카쪽 뿐만 아니라 교토 키디랜드 후기도 있으니, 위 사진을 클릭해서 참고 하시면 됩니다 :)

 



저는 처음에 이 친구들을 처음 봤을 때 아침 뉴스 방송에 짧게 짧게 나와서 뭔가 알 수 없는 짓을 하는게 귀엽긴한데, 알 수 없네. 정도의 감상이었던 것 같습니다.

뭐 잠깐 귀엽네 그러다 말겠지 했는데…



와이프가 이 친구들의 만화를 접하고는 점점 좋아하기 시작해서 최근에는 일년에 한번 발매 되는 해피백까지 질러버렸네요. 굿즈가 이것저것 들어있는 배송비까지 10,945엔!

저녁 여섯시부터 판매가 시작되서 아홉시쯤 완판이 된 거 같네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재고가 많이 없는지 판매되는 아이템들이 거의 매진이된 제품이 많은 것 같습니다.



제가 사는 오사카에서는 이 치이카와 굿즈를 가장 쉽게 볼 수 있는 곳이 KIDDY LAND 라는 곳입니다.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한큐 백화점 한큐 3번가 쪽에도 있고, 도톤보리 쪽의 신사이바시점, 교토 시내 등 간사이 쪽을 여행하시는 분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곳에 많이 포진하고 있네요. 위에 사진은 우메다 점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이번 사진은 키디랜드 신사이바시점입니다. 또 많이들 찾으시는 다이마루 백화점 옆에 파르코라는 젊은 감각의 백화점 6층에 있는데요. 10월 중에 위에 우메다점과 파르코점 중에 둘 중에 한군데만 갈 수 있다면 파르코 점이 좋을 것 같은데요.


키디랜드가 있는 파르코 6층에서 10월 한정으로 치이카와 카페를 열고 있고, 관련 굿즈도 있기 때문이에요. 카페는 완전 예약제, 추첨 방식이지만 10월에는 판매 완료고 12월에 다시 할 수도 있다는 것 같네요.



그리고 파르코 지하 1층에는, 치이키와 작가인 나가노씨의 다른 작품의 캐릭터 상점이 있습니다. 농담곰이라는 작품인데, 이 작품과 콜라보한 치이카와의 작품이 또 판매되고 있어요ㅎㅎㅎ



그리고 파르코 9~11층에는 도큐핸즈라는 취미나 DIY, 잡화 등 다양한 제품을 파는데 치이키와 굿즈도 있었어요. 그러니까 정리하면 파르코 지하 1층에는 농담곰+치이카와, 6층에는 키디랜드 치이카와+치이카와 카페 9층에는 도큐핸즈의 치이카와 굿즈 총 4군데에서 제품을 구경하실 수 있겠네요.


교토 점은, OPPO 백화점 오른 편 키디랜드, 그리고 유니클로 위층에 있는 로프트(Loft, 로프트 교토점 京都ロフト)쪽에서도 굿즈가 있었어요. 위 사진은 교토 키디랜드 점이고 교토 느낌의 기념 사진을 남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네요ㅎㅎ



저는 열쇠고리를 구매해서 여행 다닐 때 이렇게 같이 사진을 남기는 편이네요. 쿠리만쥬라는 친구가 술을 좋아하는데, 아직 귀여운 제품을 못구해서 이렇게…



아 그리고 우메다 키디랜드 점은 신제품이 발매되면 예약을 하지 않으면 들어가지 못할 수도 있다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욱 신사이바시 지점을 추천드립니다.


위에 있는 사진은 패밀리마트 편의점에서 한정으로 판매되었던 모찌, 아래는 뽑기로 뽑은 녀석들이네요.




그 외에도, 일본의 백엔샵인 세리아(Seria), 캔두(Can*do), 돈키호테에서도 열쇠고리, 스티커, 마스크 케이스, 테이프 등 작은 제품들 위주로 구매하실 수 있을 거에요. 지점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돈키호테에는 스티커만 볼 수 있었습니다.


드럭스토어에서는 이런 목캔디나, 초콜렛 과자 같은 것도 구매할 수 있는데요. 다이코쿠라는 전국 체인 약국에서 모두 구매했습니다. 손하트가 패키지에까지. 제 최애캐는 쿠리만쥬지만 귀엽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