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오사카 포켓몬 빵 파는 곳, 띠부띠부씰 구하기!

by 르바 2022. 6. 14.

안녕하세요. 오사카에서 조르바입니다.

오늘도 이곳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여기서 살면서 보게 되는 일반적인 일들이 한국에 계신 분들에겐 또 새로운 일일테니까요. 일기처럼 간단하게 적어보는 글이라 보시다가 저런 것도 있구나 간단하게 생각하셔도 좋고, 저런 건 도움이 되겠다 싶으신 게 있다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제가 소개해드리는 것들을 보시다가 관심이 가는 곳이나 물건 등은 나중에 오사카 여행을 하실 때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바로 포스팅 할게요 :)


오늘은 MHL(마가렛호웰)이라는 곳에 갈 일이 있었는데,
매장의 점원 분이랑 이야기를 하다가 일본에서 한류 붐이 대단하다.

남자분들은 방탄소년단의 헤어스타일을 따라하고, 한국 손님들이 스타일이 좋았다 등등
제가 한국인이란 것만 밝혔음에도 대단히 호감을 가져주시고 친절하게 도와주시더라구요.

저는 오사카 외곽에 살지만 동네에 있는 큰 마트에 가면,
사진 처럼 비비고의 만두를 찾아 볼 수 있을 정도로 한류 붐이 느껴지는 요즘입니다.

작은 마트에도 소주가 종류 별로 비치가 되더니, 일본을 여행해보시는 분들은 잘 아실 일본의 쇼핑몰 돈키호테에는,
한국 막걸리부터 시작해서 저도 처음보는 과자들이 계속 입고가 되고 있네요.

아마 지금이 한류 붐의 최고 피크가 아닐까 싶습니다.

도톤보리 다리 쪽 예전에 로손 편의점이 있던 자리인 그 곳에서도
가장 목이 좋은 곳에도 당당하게 한국 슈퍼가 생기기도 했습니다.

일본에 온지 그렇게 오래 되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쉽게 한국 음식을 접할 수 있게 되서 반가우면서 고마운 마음이 들기도 합니다.

이것저것 많이 이야기를 했지만 사진에 있는 만두의 가격은 어떤가요? 비
비고 왕교자 1kg에 1293엔, 350g 537엔. 엔화 환율도 굉장히 많이 내렸지만,
100엔을 1,000원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이마트에서 사서 야식으로 먹던 만두 가격이 생각이 안나네요ㅎㅎ


그리고 포켓몬 빵입니다.

한국에서 구하기 힘들다고 들었는데 요즘도 그럴까요?
빵 가격은 150엔 정도네요. 하지만 유통기한은 굉장히 짧습니다.

올 해 중으로 일반 개인 관광객으로서도 일본 여행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은데,
그 때도 한국에서 포켓몬 빵이 인기가 있다면 일본에서 사서 가시는 것도 좋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만 동네 슈퍼에서 쉽게 구할 수 있을 줄 알았는데,
포켓몬 빵을 판매하는 곳도 있고 없는 곳도 있었습니다.

빵을 파는 슈퍼는 LIFE 라는 대형 마트였는데요.
인구 밀집지역에는 크게 하나씩은 있는 대형 슈퍼라 참고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가격은 드러그 스토어나 영업슈퍼(교무슈퍼) 등과 비교해서 싸다고는 못하겠지만,

킷캣, 키나모찌, 가루비, 포켓몬과자, 빵 등 간식거리
라유,이토엔 녹차, 큐피 마요네즈 등 차, 소스류
기린, 프리미엄몰츠, 삿포로 등 주류

왠만한 먹거리에 관한 모든 걸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매장 내에서는 한글로 카테고리로 잘 써서 나눠놓고 있어서 천천히 둘러보시면 원하시는 물건을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이 부분이 한국 관광객들에게는 강점이 될 수도 있겠네요.

밑에는 간단하게 이 곳을 찾으실 때 쓰실 수 있는 정보를 간단하게 남겨드리고
오늘 포스팅 마치려고 합니다.

슈퍼 라이프 로고


구글맵 검색 : スーパーマーケット ライフ(슈퍼마켓라이프), 혹은 LIFE
URL : http://www.lifecorp.jp/store/

 

店舗・チラシ情報 - ライフコーポレーション

www.lifecorp.jp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돠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