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정보

포켓몬 과자, 일본을 대표하는 초콜렛 회사의 콜라보(판매 시기와 판매점 정보 등)

by 르바 2023. 1. 7.


일본은 신년, 밸런타인, 화이트데이, 할로윈데이, 크리스마스 등

굵직한 이벤트에 따라서 상품 기획이 금방금방 바뀌고 회전이 빠른 것 같습니다.

각각의 시즌마다 쇼핑몰이나 슈퍼에 가면 관련 제품들을 보는 재미가 있어요.

 

오늘은 다양한 제품을 보다가 발견한 포켓몬 과자와

초콜렛들에 대한 포스팅 입니다 :)


 

메리 초콜릿 컴퍼니에서 1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포켓몬 meets 메리 초콜릿' 2023년 밸런타인 상품

매장 판매(오프라인)를 준비하고 있다는 뉴스!

 

메리 초콜릿은 저도 잘 몰랐는데, 50년 이상 초콜렛을 만들어온 기업.

초콜렛에 관해서는 일본의 근본기업 같은 느낌인것 같아요.

저도 일본에 5년 이상 있으면서 다양한 초콜렛 제품을 맛보았는데

분명 먹어본적 있을 것 같네요.

 

 

 

제품 그대로 검색 [메리 초콜릿 다이마루 백화점(メリーチョコレート 大丸)]을 해보니

오프라인에서는 다이마루 백화점에 입점해있는 것 같습니다.

 

해당 백화점은 관광객이 많이 찾는 도시에 한 개쯤은 있으니 찾기 쉬우실 것 같네요.

오사카에서는 신사이바시점, 교토 점, 고베 점을 찾으시면 될 것 같아요.

 

+추가로 메리 초콜릿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오사카 기준 빠른 곳은

 

1월 18일~2월 14일

다이마루 우메다점(大丸梅田店)

아베노하루카스 긴테쓰 백화점 본점(あべのハルカス近鉄本店)

 

1월 25일~2월 14일

오사카 다카시마야(大阪タカシマヤ)

 

2월 1일~2월 14일

한신 우메다 본점(阪神梅田本店)

 

등이네요.

 

판매점의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링크를 아래에 남기겠습니다.

 

 

https://www.mary.co.jp/mary/valentine2023/pokemon/

 

ポケモン meets メリーチョコレート|バレンタインコレクション2023|メリーチョコレート

メリーチョコレートバレンタイン商品「ポケモン meets メリーチョコレート」をご紹介いたします。ピクセルアートを使用し、ポケモンのタイプをイメージしたこだわりのチョコレートを集め

www.mary.co.jp

 

링크를 들어가셔서 위의 PDF를 누르면 판매점의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일본어지만, 복사-붙여넣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구글맵에 그대로 치시면 

쉽게 확인 하실 수 있을 거에요. 확인이 힘드시면 댓글 달아주세요.

 


 

아래는 뉴스에 대한 내용을 가져와봤습니다.

메리 초콜릿 공식 온라인 숍에서 2022년 12월 하순부터 선판매를 실시한 상품이고,

오프라인 매장 판매는 「포켓몬 meets 메리 초콜릿」 취급 백화점에서 판매할 예정. 

포켓몬 초콜릿 뿐만 아니라 포켓몬 과자도 포함 :)

포켓몬들과 모험을 떠나고 싶어지는 패키지.

내용물은 포켓몬 타입을 형상화한 엄선된 초콜릿과 과자를 담았네요.

 


상품 라인업['포켓몬 meets 메리 초콜릿' 2023년 발렌타인 신상품]

 

1.모둠박스(뮤와 뮤츠) 6개입(세금포함 1512엔)

 

환상의 포켓몬 '뮤'와 전설의 포켓몬 '뮤츠'를 형상화한 박스.

에스퍼 타입의 기술(사이코네시스 등)로부터 발상을 얻어 디자인한 초콜릿과,

뮤, 뮤츠의 꼬리를 이미지한 초콜릿을 섞어 담았다.

 

 

2.이브이&프렌즈 초콜릿 5개입 (세금포함 1026엔)

 

이브이와 그 진화형들을 필통형 캔에 담았네요.

이브이와 진화형들의 컬러를 이미지로 둥글게 짜낸 초콜릿과

몬스터볼을 그린 초콜릿을 채운 제품.

최애 과자 버터링이 생각나는 디자인이네요. 맛있을 것 같습니다.

 

3.아몬드 & 크런치 초콜릿 (몬스터 볼 마스터볼) 10 개입(세금포함 1620엔)

 

몬스터볼과 마스터볼을 디자인한 2캔 세트. 

몬스터볼에는 간토 지방에서 만나는 포켓몬을 5종류.

마스터볼에는 간토 지방의 전설, 환상의 포켓몬을 5종류 디자인한 패키지의 초콜릿을 담았다.

초콜릿에는 아몬드와 쿠키 크런치가 들어있어 좋은 식감도!

포켓몬 과자 제품 :)

 

 

 

가장 친숙한 네 포켓몬의 진화형을 담은 제품이네요.

각 타입과 관련되어있는 제품들이 담겨있습니다!

 

4.어소트 박스(빨강/녹색/파랑/피카츄) 각 6개입(세금포함 1296엔)

 

위에 나온 4가지의 포켓몬을 모두 모은 제품이네요.

제일 좋아하기도 한 귀여운 녀석들이 한 통에 모여 있는 걸 보니, 

포켓몬 과자뿐만 아니라 저 캔이라도 좋으니 구매해보고 싶어요!


포켓몬 9세대까지 나온 것 같은데요.

뮤츠, 이브이, 이상해씨, 파이리, 꼬북이, 피카츄 등 저한테도 익숙한 포켓몬들이라 관심이 갑니다.

나름 포켓몬을 즐긴 1세대라 참 반갑고, 아직도 포켓몬이 이렇게 인기가 많은 걸 보면 감회가 새롭습니다.

만약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면 구매 후 리뷰 해봐야겠네요.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가 있었길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