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신제품

로손(LAWSON) 편의점 간식, 2월 곱빼기 이벤트 정보, 같은 가격에 47% 증량, 제품 소개

by 르바 2024. 2. 5.


로손에서 '모리스기(곱빼기) 챌린지' 제품 출시가 시작됐네요. 같은 가격에 양을 47% 더 많이 제공하는 총 19가지 제품들을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 첫 번째로 2월 5일에는 '모리스기 프리미엄 롤 케이크'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편의점에 다녀왔습니다. 사실 다른 제품도 나온 줄 알고 가봤는데, 오늘은 한 제품만이라고 하네요. 

 



일본 편의점 간식 추천 포스팅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일본 편의점 추천 간식, 달고 짜지만 의외로 다이어트 음식? 3사 제품 비교까지.

요즘 편의점에서 일주일에 두세번은 사 먹고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먹다가 보니 편의점 세곳의 제품을 모두 사먹게 되고, 이렇게 비교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네요. 겨울엔 푸딩 아냐? 라고 하실

4mustread.com


내일부터인 2월 6일부터, 약 3주 동안은 "주먹밥", "매장 조리 도시락", "빵", "오니기리" 등의 제품들이 이벤트 예정이니,
이벤트 예정된 제품 중 일부를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제품 중에 좋아하시는 제품이 있으면 좋겠네요.
(제가 기대하고 있는 제품은 가라게군, 롤케이크, 타마고 샌드입니다.)

 

아래에 있는 사진부터는 왼쪽에 있는 사진이 기존 제품이고,
오른쪽 사진이 증량된 제품이니 
비교하시기 쉬울 거예요.

 

1.2월 5일부터 이벤트 제품

오른쪽 제품이 곱빼기 이벤트 제품!

 

오늘 바로 제품을 보고 왔는데요. 로손 편의점은 롤케이크가 제일 맛있는 제품이라 이 제품도 물론 맛있을 것 같은데요. 일반 제품 "프리미엄 롤 케이크"와 비교해 총무게가 약 47% 증가했다는 걸 패키지에도 엄청 강조하고 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이 오늘 찍은 실물 사진입니다.
47% 적힌 제품들을 찾으시면 찾기 좋으실 것 같네요.



2. 2월 6일부터 이벤트 제품

1) 오니기리

 

2월 6일에 출시되는 '유즈와 후추 향이 가득한 가리비와 자른 다시마의 샤리 주먹밥' 제품입니다.
해산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만하네요. 2023년 12월에 출시된 제품과 비교해 가리비의 무게가 약 47% 증가했답니다.


2) 타마고샌드

 

 샌드위치에서는 계란 샐러드 사용량이 약 47% 증가했어요. 더 많은 양의 샐러드를 즐길 수 있을 거예요.
단순하게 봐도 샌드위치 반개가 더 생기는 거네요. 이득이득! 
성시경 님이 일본에 오면 꼭 먹는다는 타마고 샌드, 저도 많이 먹었습니다.
추천해요!


3) 사과 커스터드 빵

 

'부와 모치 코페 사과 & 국내산 후지 사과 커스터드'는
지난 1월 23일 출시된 "부와 모치 코페 사과 & 국내산 후지"와 비교해 총무게가 약 47% 증가한 제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4)가 라게군

 

'데카라게군 4종 MIX 플레이버'에서는 표준 제품 '가라게군'과 비교해 총무게가 약 47% 증가했어요.
오늘 이벤트 제품인 줄 알고 갔는데 없길래, 그냥 일반 가라게군을 먹었습니다.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육즙 가득한 제품이라 좋아하는 제품입니다. 추천!

아래는 이벤트 제품은 아니지만 가라게군 실물 사진.

 

제품을 사면 패키지에 이쑤시개도 있어서, 개봉한 뒤에 바로 드실 수 있습니다.


5) 카페라테

 


'곱빼기 메가 핫 카페 라테'는 표준 제품 '카페 라떼 (L)'와 비교해 약 47% 더 많은 용량을 '카페 라떼 (L)'와 같은 가격으로 제공 예정입니다. 여행하시다가 카페인 충전하는데 딱이겠네요. 


6) 타피오카 음료

 


'우치 카페 타피오카 밀크티 엑스트라 타피오카 240g'는 타피오카 사용량이 약 47% 증가했어요.

타피오카는 인기가 조금 식었지만 그래도 아직 인기가 있는가 봅니다.

 

7) 마른오징어


'아타리메 59g (47% 증가)'에서는 표준 제품 '아타리메 40g'와 비교해 총무게가 약 47% 증가 예정이라고 하네요.
마른오징어라 술안주로 최고네요. 제 최애 오징어소면 제품은 없지만, 이 제품도 맛있어요.
내일 집에서 맥주 한 잔 해야겠네요.

 

8) 칼파스(Calpas)

 


이벤트 제품은 기존 제품(72g)과 비교해 106g으로 증량해 판매 총무게가 약 47% 증량해 판매예정이라고 합니다.
말린 소시지 제품인데, 먹다 보면 금방 다 먹는 마성의 안주네요.

 

9) 초콜릿

 

'향긋한 땅콩 초콜릿 99g (47% 증가)"에서는 표준 제품 향긋한 땅콩 초콜릿 67g이랑 비교해 총무게가 약 47% 증가!
알알이 박힌 견과류의 맛이 충분히 느껴질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3. 이벤트 정리

이번 이벤트는 2023년 2월에도 개최되었다고 하는데요. 성공을 거두었어요. 약 47% 증가한 무게로 동일한 가격을 유지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면서 전년도 대비 매출이 약 115% 증가했답니다.

로손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각 제품에 대해 2월 6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내 재해 지역 (이시카와 현, 니가타 현, 도야마 현)의 지방 정부에 1엔을 기부할 예정이에요. 이 기부는 "2020 노토 반도 지진 피해 복구"를 위한 것이랍니다.

행사 기간 중에는 2월 5일에 "Morisugi! 프리미엄 롤 케이크"를 시작으로 총 19종의 제품이 출시될 예정이에요. 로손은 "물가 상승 속에서도 고객들에게 큰 가치를 제공하고자 합니다"라고 말하고 있답니다.

23년 2월에 처음 개최된 "모리스기 챌린지"에서는 "주먹밥", "면요리", "제과", "과자" 등 총 12종의 제품이 동일한 가격으로 출시되어 이벤트 매출은 전년 대비 약 115%나 증가했다고 하는데요. 역시 같은 값이면 양이 많은 게 더 많이 판매되는 게 당연한 거긴 하네요.

요즘 일본에선 매일 제품들의 가격 상승 뉴스가 많은데요. 로손은 이번 이벤트가 물가 상승 속에서도 고객들의 즐거운 생활을 지원하는 의미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로손은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판매되는 각 제품에 대해 2월 6일부터 26일까지 일본 내 재해 지역 (이시카와 현, 니가타 현, 도야마 현)의 지방 정부에 1엔을 기부할 예정이라고 하니 고객은 같은 가격에 합리적인 소비를 하면서도, 기부까지 할 수 있는 셈이네요. 

더 좋은 이벤트들이 있으면 계속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같이 보시면 좋을만한, 지금 즐길 수 있는 제품, 정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가루비(Calbee) 한정판 '자가리코 매실맛'과 '카타아게 포테이토 매실맛' 출시 정보

매년 이벤트, 시즌마다 한정 판이 많이 출시가 됩니다. 과자 중에는 벚꽃이 피기 이전에 매실 맛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제 원픽은 캇파 에비센 매실맛(일본 새우깡)이지만, 자가리코도 좋아

4mustread.com

 

 

디아도라 일본 다시 상륙 예정 뉴스, 선행 예약, 할인 쿠폰 정보까지

디아도라,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가 2024년 봄에 일본에 다시 발매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도 한 때 인기가 있었던 것 같고, 지금도 온라인 샵에서 제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네

4mustread.com

 

반응형

댓글